축구 예측 기술을 향상하고 스포츠 베팅에서 일관된 돈을 벌기 시작하는 방법

축구

축구 팬이시며 가끔 내기를 하시면 아래와 같은 경험을 하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당신이 팀의 형태와 실적에 대해 얼마나 자신감을 스포츠배팅업체 갖고 있더라도, 여전히 이 “운의 여신”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공이 둥글다고 말하는데, 이는 경기의 결과가 어느 쪽으로든 갈 수 있고 때로는 운에 달려 있음을 암시합니다….

축구 경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많은 요소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에는 팀의 형태, 팀의 홈 또는 원정 여부, 특정 컵에 대한 팀의 강조 등이 포함됩니다. 많은 경우 베팅을 하기 전에 이러한 요소를 충분히 평가했다고 생각하더라도 결과는 여전히 불리합니다. 왜요? LUCK 부인이 당신 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요약하자면, 어느 팀이든 100% 승리할 확률은 없습니다. 만약 있다면, 마권업자가 제공하는 배당률은 매우 낮아서 내기를 하는 것이 매우 매력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스포츠 베팅에서 일관된 수익을 얻으려면 이러한 일관성 없는 요소를 줄이고 일부에서는 “스프레드 베팅”이라고 하는 위험을 분산해야 합니다.

제가 배운 이 “베팅 이익 공식”에서 다음 팁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1. 가치 베팅 – 어디서 찾을 수 있고 언제 베팅해야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부분을 건너 뛰면 돈을 잃는 펀터의 98 %에 합류하게됩니다 …

2. 머니 플랜 – 광견병처럼 돈을 보호하고 수익을 극대화하고 어떤 상황에도 대비하는 유연한 전략으로 무장하는 명확한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

3. 빠른 추적 – 결과를 쉽게 추적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 시스템은 “드래그 앤 드롭” 스프레드시트를 제공하여 빠르고 쉽게 만들 것입니다…

이것은 통계와 수학을 베팅에서 이기기 위한 전략으로 사용하는 시스템입니다. 물론 베팅을 하기 위한 “가치 베팅”을 찾기 위해 몇 가지 숙제를 해야 합니다.
또한 다음을 가르칩니다.

4. 모든 축구 경기의 99%를 결정하는 5가지 중요한 요소와 최고의 배당률을 제공하는 방법…

5. 가치를 찾고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6가지 단계별 예
6. 북메이커의 배당률이 좋은 가치인지, 아니면 쥐덫에 걸린 체다치즈인지를 궁극적으로 결정하는 4가지…

다음에 베팅할 때 위에서 공유한 팁을 고려하여 스포츠 베팅의 연승을 거두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